img
  • 블로그
  • 인스타
  • 페이스북

news

다양한 소식과 최신정보

  • 한국몬테소리, 11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2021.06.22

한국몬테소리, 11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베이비몬테소리’ 스테디셀러 등 유아교육 부문 독보적 입지

- ‘몬테소리 웰컴키즈’, ‘몬테소리 학원’ 오픈으로 고객 접점 다각화


한국몬테소리(회장 김석규)가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에 선정, 11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한국몬테소리는 세계 최초, 국내 최초로 ‘가정에서 실천하는 몬테소리 홈스쿨 교육’을 시작한 교육 기업으로 어린이들이 올바른 자아상과 긍정적인 가치관을 가진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몬테소리 교육을 실천해 왔다. 특히 한국몬테소리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 몬테소리’는 0세의 영유아를 위한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으로 생후 3년간 가장 중요한 감각 교육과 일상 교육의 내용을 담고 있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몬테소리는 최근 브랜드 제품을 직접 경험한 후 구매하고자 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체험소비 트렌드에 맞춰 독서 체험 문화공간 ‘몬테소리 웰컴키즈’를 오픈했다. 충북 증평의 블랙스톤벨포레 리조트에 위치한 몬테소리 웰컴키즈는 한국몬테소리의 연령별 발달 교구와 도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한 몬테소리 유료 체험 수업도 운영 중이다. 또한 몬테소리 교구를 구입하지 않아도 한국몬테소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몬테소리 학원’을 울산과 부산 2곳에 오픈하여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몬테소리’,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 ‘홈일상감각’, ‘홈리틀수학’, ‘홈리틀한글’, ‘홈리틀영어’, ‘토이방’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몬테소리 아이힘 국어, 수학, 한국사’ 등의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몬테소리 김석규 회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1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다”라며 “한국몬테소리의 교육 서비스를 다양한 경로에서 만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몬테소리는 세계적인 그림책의 거장 에릭 칼의 유명 도서 및 해외 아동문학상 수상작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몬테소리 도서 세트 ‘프렌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렌즈 시리즈’는 ’에릭칼 놀이북’ 5권과 수수께끼 그림책 ‘누구일까…나는?’ 3권, 일상·마음동화 ‘보리와 베베’ 20권, 아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페니의 알록달록 마음책’ 10권으로 구성됐으며, 피스멘토 문의 또는 한국몬테소리 공식 쇼핑몰인 엠소리몰(www.msori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목록